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강릉에서 2박3일 다녀왔습니다. 1박은 사천진해변 근처에 있는 숙소에서 하루를 보냈었는데요.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카페를 가기로 했다가 우연히 멋진 카페를 방문하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강릉 하평해변 카페인 카페 케이(Cafe K)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사실 이 카페 케이라는 곳은 우연하게 찾게되었는데요. 근처에 위치한 박이추커피공장을 가려다가 엄청난 웨이팅에 기다릴 자신이 없어 근처 카페를 찾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멋진 곳 입니다.



카페 케이 (Cafe K) 위치가 궁금하실 텐데요. 지도를 첨부했으니 참고해보세요.



해수욕장 시즌이 끝났을 때 방문했던터라 사람 없이 한적했고, 하평해변 카페 답게 오션뷰를 자랑했어요.




각종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소품들이 있어서 사진찍기 정말 좋았습니다.



카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지금 보이는 사진은 2층의 모습입니다. 깔끔해요. 3층은 테라스로 나갈 수 있었는데요.




이날 날씨가 정말 더웠지만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테라스 그늘에만 가도 시원했답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바다뷰가 정말 좋았어요. 







바닐라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요. 아메리카노잔이 너무 예뻐서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요.



이상으로 강릉 하평해변 카페 Cafe k를 다녀온 리뷰를 포스팅해봤는데요. 강릉 카페하면 꼭 안목해변 카페거리만 가야하는 줄 알았는데 꼭 사람 많은 카페거리를 가지 않아도 이렇게 좋은 오션뷰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평해변에 가게되거나 지나가실 때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강릉 하평해변 카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