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주 금요일날 연차를 사용하고 에버랜드를 다녀왔습니다. 거의 에버랜드 오픈시간인 10시에 맞춰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한국사람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정말 많았습니다.(중국 깃발부대...) 



가자마자 T-익스프레스 부터 탔는데요. 대략 1시간 기다려서 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이용하면서 꿀팁이었던 에버랜드 레니찬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레니찬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우선 스마트폰과 에버랜드 앱이 있어야 해요.








에버랜드 어플의 모습인데요. 여기서 이용권을 등록해야 합니다.



현장구매를 하셨다면 입장권 아래 QR 코드가 있을텐데요. 입장권 아래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해주셔서 이용권을 등록해주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에버랜드 입장권을 구매했는데요. 예매번호가 문자로 날라와서 SMS/MMS 예약번호 등록을 통해서 입장권을 등록했습니다.



입장권 등록은 1휴대폰 당 1개의 등록이 아닌 1개의 휴대폰에서 다수의 입장권 등록이 가능해서 레니찬스 사용하기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이렇게 입장권 등록이 완료되었는데요. 이제 에버랜드 레니찬스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니찬스를 사용하기 위해선 에버파워가 필요한데요. 이 에버파워는 30분에 1개씩 자동으로 충전이 됩니다.






에버파워는 총5점까지 모을 수 있고 그 이상은 모을 수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5점이 되자마자 빨리 빨리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운데에 위치한 레니찬스 이용하기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 합니다.



놀이기구당 에버파워가 필요한 점수를 살펴보면 썬더폴스: 4점, 판다 뮤지컬: 1점, T 익스프레스: 5점, 로스트 밸리: 5점, 사파리 월드: 4점, 더블 락스핀: 3점, 허리케인: 3점등 있습니다. 하지만 에버랜드 모든 놀이기구가 있는 것은 아니예요. 






자세히보시면 시간대에 연보라색이 있는 놀이기구가 있고, 회색이거나 줄이 쳐저있는 시간대가 보일텐데요. 연보라색인 놀이기구는 레니찬스 이용이 가능한 놀이시설 이고, 회색인 놀이기구는 레니찬스 예약이 아직 안열린 모습이거나, 줄이 그어져 있으면 레니찬스를 이용할 수 없는 시설 입니다.



시간대를 선택해주시고 레니찬스에 도전이 가능 합니다.



레니찬스 추첨중...



이렇게 레니찬스가 당첨된 모습입니다. 레니찬스가 100% 당첨되는 것은 아니라고 해요. 하지만 저는 평일에 이용해서 그런지 100% 당첨되었습니다. 당첨이 되셨다면 예약시간에 맞춰서 놀이기구를 방문하시면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놀이기구 탑승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레니찬스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무서운 놀이기구 T 익스프레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에버파워가 5점이 차면 바로 레니찬스를 사용해주세요. 저는 나중에 또 모이면 T 익스프레스 타야지 하고 생각했다가 한 번도 레니찬스를 통해서 T 익스프레스를 못 탔습니다.(인기 정말 많아요)

+ Recent posts